Pages

Friday, January 6, 2012

선 물 (Gift) - Park Bo Young




speedy scandal OST

lyrics

Na ye ki ok so ke
Keu ha ri cok su mo tu ri
Ci geum i sung ga mi

Se sa ta ra pu te shi
Ne ma heum kang tu ci mi de ye
Hep keu ma ku go i cho

Ma ci ong ko i neun su na reun ok sa o shi ga na
I ga neup shi ra ni hu mu ru hu u
Ne rong u su su to te no na pu mi wa to o
Na yo so nu hi no na so..hu..ha..

Ma u le chi co i tyom ki yo
Ham cu bu kwan kya ya gu na ru
O nu nu ro ne ta ga wa
Shin chin yong wo ne ge u nun
Pha ro shi ga ni su ka
Na ye ge su ju man ki u ni jo

So hu re gien shi ga ne me yo ga cha o ma teun
Ni ye rop shi phal ki u go i cu
Tel pa i jo non tu cho bu i ju la to
Ku te ga i so ku ro dho ju wo

Na o to chi se wa kyong ki yo
On je put kwong ko ya gi na ru
O nu nu ro na til yo wa
Shin chin ne ma meul te u nun
Pha ro shi ga mi so ka
Pun na ye ge su ju man song mu re jo

Nal so neun ku te hi ki ye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